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2021-1 전산시간표, 운영시간표

등록일 2021-01-29 작성자 신은지 조회수 5462
 
 
 
2021-1학기 시간표 관련 안내 드립니다.
 
 
장바구니 기간은 2월1일(월)-2월3일(수)입니다.
 
 
*본 수강신청 전까지 변동사항이 생길 수 있습니다.
 
 
학교 홈페이지에 확인되는 시간표와 아래 첨부파일(운영시간표)의 시간표가 다릅니다.
 
 
아래 첨부파일들을 참고하여 장바구니에 담아주셔야 합니다.
 
 
전학년 모두 운영시간표로 수업이 진행되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.
 
수강신청후 학과홈페이지 교육과정표를 참고하여 한번더 확인바랍니다.
 
 
수강신청은 전산시간표로 진행됩니다.!!!!
 
 
 
☞반드시 배정 받은 반으로 수강신청해주세요.(반드시 꼭, 반배정에 맞지 않게 수강신청을 하게 되면 성적에 불이익을 받게 될 수도 있으며 그에 따른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.)☜
 
 
 
 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 
 
 
1-2학년은 전자출결 시스템으로 시행되오니 출석 태깅에 신경 써주세요.(전산시간표와 운영시간표가 일치함.)
 
 
3-4학년은 임상실습의 이유로 전자출결 시스템이 시행되지 않습니다.
 
 
 
 
※분반 명단에 이름이 없는 학생의 경우※
 
 
2월1일부터 휴.복학 신청 기간입니다.  아직 신청하지않은 학생들은 전산으로 이름을 확인할 수 없는 관계로 본 명단에는 없을 수 있으며, 본 수강신청기간 (2월15일)전까지 휴.복학 신청을 마무리해주시면 대상자 취합하여 명단에 조속히 올려드리겠습니다. 
 
행정실에서 파악하고있는 복학예정자는 2월1일 낮 12시까지 추가할 예정입니다 그 이후에도 명단에 이름이 없으면 연락주세요
 
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행정실로 전화하여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. TEL.053.650.8390
( 행정실 운영시간 9시~5시, 점심시간12~13시 급한용무가 있으신경우 과대를 통해 연락 주시거나 djg04089@daegu.ac.kr로 메일주세요)
 
 
 
각 학년 분반은 임의로 바꾸어 수강신청하실 수 없으며(반드시 본인의 정해진 분반에 신청)
 
 
 
전산시간표는 운영시간표와 일부 다르게 편성되므로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 
 
 
 
간혹 수강신청기간에 신청하였으나 전산 오류 혹은 학생 실수 등의 여러가지 이유로
 
 
 
수강신청이 올바르게 안 될 수도 있으니 이 점 반드시 참고하여 꼭 [학생시간표]를 이용하여 확인 절차 부탁드립니다.
 
 
 
 
수강신청 완료 이후 반드시 재확인 부탁드립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 
2학년학생들게에 알립니다.
 
교육과정표 균형교양 사회와 문화 분류과목은 간호학관에서 개설되지않으므로 시간표신청에 유의하여 경산캠퍼스과목으로 신청하시길바랍니다.
 
아래 전산시간표와 운영시간표를 참조하여 간호학과에서 개설된 교과목을 우선 배정 후에 교양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