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계절수업] 2018 겨울 계절수업 등록(수강료 납부)기간 안내
2018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등록(수강료 납부)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신청을 완료한 학생들은 반드시 해당기간에 수강료를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 (기간 내 미등록시 자동 수강취소됨)
<o:p></o:p>
1. 등록기간: 2018. 11. 28.(수) 10:00 ~ 12. 5.(수)
2. 등록방법
   가. 대구은행 지점 방문 납부: [종합정보시스템-등록/장학업무-계절학기고지서] 출력 후 수납
   나. 인터넷뱅킹: 고지서에서 본인 고유의 가상계좌번호 및 납부금액 확인 후 이체 (고지서 금액과 입금액이 같아야 이체 가능)
3. 주요일정
구 분 |
기 간 |
시 간 |
장 소 | |
1 |
희망수강신청 (과목 수요조사) |
2018. 10. 15.(월) - 10. 19.(금) |
09:00-24:00 |
종합정보시스템 (수업업무 - 신청업무 - 계절희망신청) |
2 |
본 수강신청 |
2018. 11. 19.(월) - 11. 23.(금) |
09:00-24:00 |
종합정보시스템 (수업업무 - 신청업무 - 계절수강신청) |
3 |
수강료 납부 |
2018. 11. 28.(수) - 12. 5.(수) |
은행업무시간 (인터넷뱅킹 22:00까지) |
종합정보시스템 (등록/장학업무 - 계절학기고지서 출력) → 대구은행 전 지점 납부가능 |
4 |
폐강교과목 통지 |
2018. 12. 6.(목) |
13:00 이후 |
홈페이지 학사공지 |
5 |
폐강교과목신청자 환불 및 수강변경 |
2018. 12. 6.(목) - 12. 10.(월) |
09:00-16:30 |
동편복지관 3층 교무학사부 방문(신분증) → 환불신청 혹은 수강변경신청서 작성 (환불금액은 신청 다음날 계좌로 입금) |
 
2018. 11. 26.
교 무 학 사 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