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2017-2학기 중간고사 수업평가 실시 안내

등록일 2017-10-20 작성자 권나영 조회수 2858
1. 2017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 수업평가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각 단과대학 행정실에서는 소속 강의담당교수 및 학생들에게 공지하여 주시고,
      2. 강의담당교수께서는 학생들의 수업평가결과를 확인하시어 평가 결과가 학기 중 수업품질 개선을 위해 피드백될 수 있도록 적극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     3. 아울러, 아래와 같이 학생 상담 교과목 및 강의평가의 대상이 실제 수업진행 교수가 아닌 교과목에 대하여는 수업평가 대상 교과목에서 제외하여 실시함을 안내하오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.
       가. 중간고사 수업평가 기간 : 2017. 10. 20(금) ~ 11. 9(목)
           [중간고사 실시 기간 : 2017. 10. 27(금) ~ 11. 2(목)]
       나. 수업평가 제외 교과목
          1) DU진로설계, DU지역사랑프로젝트, DU나눔과헌신
          2) 교육과정 비고란에 "현장실습" 표시 교과목
          3) 학교현장실습
       다. 학생 참여방법
          1) 종합정보시스템 접속> 수업업무> 신청업무> 수업평가
          2) 수업평가 화면에서 대상과목을 선택 → 평가문항에 응답 → 저장
          3) 평가완료한 교과목은 평가내용 수정 불가
       라. 참고사항
구 분
평가 미수행 시 성적확인
교원업적평가 반영
비 고
중간고사 수업평가
확인 가능
미반영
학생 권장사항
기말고사 수업평가
확인 불가
반 영
학생 필수사항
       마. 수업평가 결과조회
          1) 학생 : 종합정보시스템(학생) > 수업업무> 검색업무 > 수업평가결과
          2) 교원 : 종합정보시스템(교원) > 수업업무> 성적/수업> 수업평가결과
       바. 수업평가 항목 및 배점: 붙임 참고
 
 붙임 수업평가 문항표 1부.  끝.